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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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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애드의 출고 가능시간이 궁금합니다.
저희 와우애드의 출고실 운영시간은

AM 09:00 ~ PM 19:00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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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한 배송 방법은 무엇무엇이 있나요?
저희 와우애드는

방문출고, 퀵서비스, 택배, 지하철택배, 화물택배를 운영하고있으며

각 종류별 정책은 주문하실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을 운영하고있으며

화물택배는, 경동화물택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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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중배송지일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다중배송지일 경우
주문서 작정시 다중배송지를 설정하시면 업로드 되어있는
엑셀파일이 있습니다,

그 엑셀파일을 다운받아 양식대로 배송지 입력 후 다시 업로드 해주시면 접수가 되십니다.

택배비용은 개인결제로 별도로 진행 됩니다.
취소/환불
출력물의 보관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별도로 연락을 해주지시 않으면

보관기간은 7일 이며

그 이후에 폐기처리된 건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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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배송정보는 주문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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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서비스를 진행하시나요?
와우애드에서는 문자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입금확인 문자와 출고실에 물건이 입고되었을때, 혹은 배송 후
배송 정보에대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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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이 출고를 할수있나요?
주문자와의 관계만 정확히 증명되면( Ex : 주문자와의 전화통화)

출고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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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나 1:1상담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발생 원인을 고려하여, 책임은 본사, 배송업체, 혹은 고객분 과 책임을 분담할수있으며
그 과정에있어서 최대한 공평하고 합리적이게 처리해드립니다.

문제 제시 기한은 7일이며

그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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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하나요?
따로 고객센터나 1:1상담으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주문 결제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홈페이지 내에 자동화 처리가 되어있으며
결제 또 한 홈페이지 내에서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차액이 발생할 경우
개인결제를 통하여 처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