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회원
문자서비스를 진행하시나요?
와우애드에서는 문자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있습니다.

입금확인 문자와 출고실에 물건이 입고되었을때, 혹은 배송 후
배송 정보에대에서 문자서비스를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
회원
사업자번호를 변경할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저희쪽에서 변경 처리를 해드려야 하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회원
기업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점이 있나요?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전혀 차이점이 없습니다.

단지, 입력하는 정보의 차이와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식의 차이가 다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