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배송정보
와우애드의 출고 가능시간이 궁금합니다.
저희 와우애드의 출고실 운영시간은

AM 09:00 ~ PM 19:00

입니다.
배송정보
가능한 배송 방법은 무엇무엇이 있나요?
저희 와우애드는

방문출고, 퀵서비스, 택배, 지하철택배, 화물택배를 운영하고있으며

각 종류별 정책은 주문하실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는 CJ대한통운을 운영하고있으며

화물택배는, 경동화물택배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배송정보
다중배송지일 경우에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다중배송지일 경우
주문서 작정시 다중배송지를 설정하시면 업로드 되어있는
엑셀파일이 있습니다,

그 엑셀파일을 다운받아 양식대로 배송지 입력 후 다시 업로드 해주시면 접수가 되십니다.

택배비용은 개인결제로 별도로 진행 됩니다.
배송정보
배송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배송정보는 주문 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배송정보
본인이 아닌 다른사람이 출고를 할수있나요?
주문자와의 관계만 정확히 증명되면( Ex : 주문자와의 전화통화)

출고가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배송에 문제가 발생했을시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고객센터나 1:1상담을 통하여 요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드립니다.

발생 원인을 고려하여, 책임은 본사, 배송업체, 혹은 고객분 과 책임을 분담할수있으며
그 과정에있어서 최대한 공평하고 합리적이게 처리해드립니다.

문제 제시 기한은 7일이며

그 이후에 발생되는 문제점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배송정보
배송방법 변경이 가능하나요?
따로 고객센터나 1:1상담으로 문의를 해주셔야 하며

이미 출고가 완료된 제품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정보
물건은 언제 쯤 완료가 되나요?
그 재질과, 후가공
또 와우애드의 작업 진행 스케줄에 따라
그 시간이 매우 유동적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작업진행사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대략적인 작업 완료시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