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정리해 놓았습니다.
취소/환불
주문한 제품을 취소 할 수 있나요?
입금이 완료되고 제품준비중에 들어가기 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고
제품준비중이 시작된 이후부터는 주문건에대한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문서 파일 접수가 가능 하나요?
아니요,

문서 파일은 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출력/후가공
투명지에는 흰색을 어떻게 표현을 하나요?
투명지는 솔벤/UV 잉크로 출력을 하여

위 두종류의 잉크는 흰색잉크가 존재하여

흰색잉크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배송정보
물건은 언제 쯤 완료가 되나요?
그 재질과, 후가공
또 와우애드의 작업 진행 스케줄에 따라
그 시간이 매우 유동적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작업진행사항을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대략적인 작업 완료시간을 알려드립니다.
주문/결제
방문결제가 가능하나요?
예, 가능합니다

다만 후불제 진행이 아닌 방문하셔서 결제 해주신 이후에
작업이 진행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와우코인을 충전하였는데 충전이 안되어 있어요
저희 와우애드에서는 와우코인을 자동으로 지급하는 방식이 아닌

담당자가 입금을 하여 직접 충전을 해드리는 방식으로

길게는 10분 정도 충전이 늦춰질수 있습니다.
회원
사업자번호를 변경할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저희쪽에서 변경 처리를 해드려야 하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 됩니다.
회원
기업회원과 일반회원의 차이점이 있나요?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전혀 차이점이 없습니다.

단지, 입력하는 정보의 차이와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식의 차이가 다를 뿐입니다.